본문 바로가기
초보아빠 아이사진/(만)1년~2년

[일상] 문화센터는 여자와 아이들 전용?? 천만의 말씀! # 텀블키즈(홈플러스 문화강좌) 체험기

by allbebe 2013. 12. 23.







우리 정원이~~ 지난 주말에도 바빴답니다.

요즘 토요일마다 그녀가 바쁜이유는

문화센터에서 열리는 텀블키즈 수업을 듣기 때문입니다. 신나2

수업에 매우 열성적인데요~ 출발전부터 비장한 분위기가 풍기네요~



서둘러 도착한 일산 백석역 홈플러스!!!

지하 주차장에 언능언능 차를대고~



...


엇? 문화센터로 통하는 매장입구??


그러~타면



도착하고나니, 선생님이 분주히 수업준비 중 이십니다~  

싸랑해요 슨생니~임~


 

예전에 텀블키즈 수업을 한번 수료하였던 정원이라서 그런지 

시작부터 여유가 넘치네요~



사촌동생 태윤이도 함께 참여했구요~ 본격적으로 수업시작~!

아가들의 자기소개가 이어지던 중~

정원이의 눈에 자꾸 알짱거리는 적극적인 신입발견~



질수없똬 !!!





활동적인 신입이 신경쓰였는지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했던 우리 딸래미~

이거...슨,  아..앞잽이??  @.,@;;


제가 텀블키즈에 대한 소개 안해드렸나요?

텀블키즈는 놀이를 통해 신체 감성 지능이 쑥쑥쑥 자라나게 한대요~

아이들에게 오감만족을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전 디테일에 약해서 요기까지만 ㅋ, 더 길면 업체를 대놓고 광고하는 것 같아서 안할래요;  )


여튼 오늘은 놀이를 통해 크다/작다의 개념을 배운거 같아요~

동물모형도 크기가 달랐는데, 각기 크고 작은 것으로 분류하기도 했습니다.



정원이는 동물종류에 따라 호불호가 확실하네요~

.


..


...


....


.....





♪♩냐~ 냐냐냐~ 냐냐냐~ 냐냐냐 냐냐냐~ 나나나나나나나 ♬♪


이후에도 수업은 참 재미있게 진행되었습니다. ^^




아차~


그런데..

정원이 사촌동생 태윤이~ 


어디에 있나?




으응??

이모품에 쏘옥 안겼네요? ㅎㅎ

수업시간에도 한결같은 여인사랑...

마음만은 십대감성 소년 김태윤 이었습니다. 


훗~


오오... 전 이런수업에 엄마들만 동참하는줄 알고, 쑥스러웠는데...

막상 참여해보니 어른12명중에 명(저까지 포함)은 아빠였어요~ 

여기 아빠들도 스칸디대디들 이네요~ ^___^

(스칸디대디 초보아빠 글) 바로가기



수업이 너무 재미있었는지, 수업이 끝나고도 가기 싫어하는 정원이와 태윤이~



후훗~ 하지만 실망말거라.. 얘들아~


열심히 노느라 체력이 고갈된 너희들을 위해~

젖과 꿀이 흐르는 홈플러스 푸드코트가 니들을 기다리고 있으니깐!!



끝으로 먹방계의 이단아 문정원 선생님 한말씀 하시죠...



- 끄~읏 -










추신 : 추신수 텍사스레인저스 이적 축하!  그리구...인표형님~ 형님관련 짤방 많이 넣어 죄송합니다. 

사실 전 인표 횽님을 매우 좋아라한답니다~ ^^;;


은 나의 히~~~~~~~~~~임!!!!!!






Pictured by Optumus Vu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