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15

[일상] 화끈 솔직한 그녀 # 어린이집 생일파티에서… #1. #2. ...............이거 너무 쉬운거 아냐? 좋아죽는 여친. 그리고...부담남. 넘치는 사랑을 스킨십으로 표현하는 우리딸래미.괜찮아, 딸아.밀당기술은 고급기술이니 좀 더 크면 전수해주께. p.s ...엄마아빠가 평소 너무 솔직하게 행동해서 죄송해욥 ^^;; Pictured by Optumus Vu3Pictured by iPhone5 초보아빠가 운영하는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구매대행 편집샵 올베베닷컴 바로가기 2014. 9. 19.
[일상] 딸바보 아빠들은 공감하실런지? # 절묘한 이모티콘 사용기 오늘 마눌마마님과 카카오 스토리하다가... 때로는 긴 글보다, 하나의 이모티콘으로 모든 심정을 대신할 때가 있습니다. Pictured by Optumus Vu3 Pictured by iPhone5 초보아빠가 운영하는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구매대행 편집샵 올베베닷컴 바로가기 2014. 8. 21.
[고GO] 아이들 웃음이 많아지는 그곳~ # 휴가철 에버랜드 나들이 안녕하세요~ 초보아빱니다. ^^ 저번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았죠?저희 가족은 뭐 이미 필리핀에 다녀왔습니다만...어린이집이 방학이라 딱히 할일이 없어 심심해하는 정원이들 두고볼 수 없었답니다. 문정원 슨생~ 어린이들의 천국과도 같은 곳~에버랜드를 가자궁~!!!! 붕붕이를 타고 용인으로 1시간 남짓 가서는 드디어 입구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한컷~ ^^ 북극곰이랑, 바다표범도 보고~이외에 사자 호랑이한테 손인사도 하고,물개쑈 관람도 했답니다~ 팝콘도 먹으면서 휴가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는 문정원 슨생. 배가 좀 부르니깐~ 슬슬 이타심이 생기는지.캐릭터인형에게 팝콘도 나눠줍니다. 감사의 의미로 캐릭터 인형은 사진한번 찍자고 하네요~(이렇게 보니깐, 문슨생 얼굴... 이제 아기의 그것이 아니여~ 얼굴도 요밀조밀 이.. 2014. 8. 11.
[특집] 초보아빠가 궁금하세용? 쬐끔만 알려드릴께요. # 블로그 릴레이 20문 20답 안녕하세욤, 초보아빠입니다. 오늘은 저의 친애하는 블로그 이웃 오감세님의 바톤을 이어받아, 저에 관한 20문 20답을 진행할까 합니다. (오감세님 20문 20답 바로가기) 저에 관해 많이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솔직 과감한 인터뷰라고 생각하고 진행해보겠습니다. (블로그를 만들다보니, 이런 것도 해보게 되네요? ^^;) 재미있게 읽어주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 1. 블로그 닉네임? 닉네임은 초보아빠입니다. 아이가 없었을때도 그랬지만 지금 3살짜리 딸래미가 생기고 난 뒤에도 육아에 대한 초보딱지를 여전히 떼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사실, 다른건 몰라도 이것만은 왠지 초보라는 타이틀을 그대로 유지하고 싶습니다. 왜냐면 늘 초보처럼 초심을 잃지않고 아이를 케어할 수 있었으면 하는.. 2014. 7.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