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아빠 아이사진/(만)2년~3년

[상품리뷰] 다린 어린이소파 #푹신,안락 책보기에 딱~

by allbebe 2014. 3. 11.





앗?! 정원아~  이건 뭐지???



짜~~~쟌 !!!!!



 소파(sofa)...쇼파쇼파 ~~~?


정원이도 이제 21개월... 곧있으면 만2세인데, 개인쇼파 정도는 있어야 될 듯해서  ㅎㅎ

매의 눈으로 인터넷검색을 통해 정원이 쇼파를 샀거든요~


고르고 고른 마눌마마님의 최종간택을 받은 제품은 바로~

아래 요거요거~ 다린어린이소파 C형더블입니다.




처음보는 개인의자에 신기해하는 문정원슨생~



이내 만족감과 기대감에 들떠서 괴성을 지르기 시작합니다.





비닐을 뜯지도 않고 앉아보네요~ 

(슨생님, 지금 이러시면 안됩니다;;; 근데....머리가 너무 산발이시네요;;; ㅎㅎ)



마눌마마와 비닐제거작업을 하고, 본격적인 TRY~



2인용 더블소파니깐, 정원이 혼자 앉는다면 다양하게 앉을 수 있네요~



아래처럼 두다리 쭈욱펴고 앉을수도 있어요~ 

커피한잔

(혈액순환에 그만이랍니다! )


저... 저 광대 승천하신 정원슨생 표정 보세용~

광대만으로는 부족했는지~ 혀도 우뚝 솟았네요!! ㅋㅋ



역시 사람은 서면 앉고싶고, 앉으면 눕고싶다니깐~~~


혼자 누워있기 적적했는지~

정원양의 친구 엠보(로보카 폴리에 나오는 엠블란스)도 고히 눕혀주었습니다



이제 여기에 앉아서 니가 좋아하는 책 실컷보렴~

아빠 엄마도 옆에서 책을 읽어주기에 안성마춤이네요~

사실 저도 앉아봤는데, 제 80KG의 무게도 잘 견뎌 주네요 ;;;;



다음날 정원이 책장 옆으로 소파를 옮겨주니까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문정원 슨생은 엄마아빠가 사준 소파에서

책을 열심히 보다가 척척박사가 되었답니다!!


오늘의 이야기 결말 훈훈하게 끄~읏!







Pictured by Optumus Vu3

Pictured by SONY NEX-3N



 척척박사님은 어디서 쇼핑하세요? 초보아빠가 운영하는 유럽 프리미엄 구매대행 편집샵 올베베닷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