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아빠 아이사진/(만)2년~3년

[축하] 막내이모의 뒤늦은 졸업식 후기 #꽃순이 문정원슨생 납시오~

by allbebe 2014. 3. 8.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대학원생...

전국의 학생 여러분들! 개학(또는 개강) 첫주 잘 보내셨나요?? ^___^

졸업이 엇그제 같은데 벌써 숨가쁘게 또다른 시작이 열렸고, 오늘 첫주가 갔네요~


누군가는 반가운 친구만나는 기쁨에 / 누군가는 수업 적응하느라 버거움에

저마다의 희로애락을 가지고 임하셨겠네요~


ㅎㅎ 걔중에는 이미 졸업식에의 초심은 온데간데 없어진 분들도 있을 터....

말이 나왔으니, 졸업식을 다시 플래쉬백하여 초심을 다잡아볼까요?


이름하야 졸업식장에 나타난 문정원 슨생! (한달전에 일을 지금 포스팅하여 심히 죄송 ^^;;; )


정원이의 늦둥이 이모가 지난달 초등학교 졸업식이 있었어요~



그리고....

꺄악~ 까악!까악!

저 수많은 까..까마귀떼들~!!!!!

안돼


온통 다 시커먼 색이구나~


뭐... 늘상 그렇듯이 NO2. 교감선생님께서 사회를 보시고


NO1. 교장선생님의 본격적인 진행이 시작되는 가운데...


문정원슨생.... 전날의 고열에도 불구하고 초보아빠와 마눌마마님과 함께 참석을 하였습니다.

 


열이 나서 그런지 상태가 메롱이었지만... 확고한 참석의지를 

굳게다문 입과 비장한 눈으로 표현하네요~


정원이 이모는 저기 저 가운데에 있네요~ 

이모찾기가 월리를 찾아라보다 더 어려웠다는... @..@;;;



엄마마마와 문정원슨생은 이모맞이 예행연습을 열심히 하네요~




공부잘하는 NO1. 엄친아 학생대표의 연설과 <사제간의 대화> 과정을 거치면서~



분위기는 점차 무르익고 어느덧 졸업식은 눈물바다로....

슬퍼2



그리고 드디어 막을 내린 졸업식에서 정원이와 정원이 이모는 감격의 해우를 했더랬습니다. ^^



이건 뭐 이산가족 상봉보다 더 애잔한 감동의 도가니였습니다 ㅋㅋㅋ



막내처제~ 정말 대견하다!!! 졸업을 축하해~ 



그리고~

무엇보다 고생하신건...

우리 장모님 (정원이 할마마마~) 

고생 많으셨어요!!!




정원아...너도 언젠가는 입학과 졸업을 반복하게 되겠지?

그때마다 아빠는 어떤 기분일까?




아빠는 말야...

저 학사모에 크게 의미를 두기보단 

그저 니가 무사히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만을 기뻐할 수 있는 순수한 아빠가 되었으면 좋겠다


이 아빠는 사실...

니가 졸업을 바탕으로 무엇이 되어주느냐의 문제보다는

내가 너에게 늘상 어떤 부모가 되어주느냐가 더 중요하니깐~


이상... 마음만은 벌써 딸래미 석박사까지 졸업시켜버리고 있는 

오버 감성~ 초보 아빠였답니다 흑흑!!!









Pictured by SONY NEX-3N




 졸업과 입학선물로 아이를 위한 쇼핑을~ 올베베닷컴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