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아빠 아이사진/(만)2년~3년

[일상] 이마트에서 만난 반가운 식물지킴이 마이플라워 #식물을 잘 키우고 싶은 분께 추천

by allbebe 2014. 4. 1.




.봄.봄.봄~ 봄이왔어요~!!!!

식물을 사랑하는 사랑하려 노력하고 있는 ... 문정원슨생


그래서인지, 꽃집에 들르면 식물을 참 유심히도 봅니다. @..@



저번주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딸기가 좋아>에 갔다왔어요~

저는 아이랑 놀아주던 중, 목이 몹시 말라서 ㅠㅜ

도와줘

이마트 영등포 점에 잠깐 들르게 되었답니다 !! 

(타임스퀘어 매장 지하2층에 매장안에 딸기가좋아랑 이마트랑 같이 붙어 있네요~  완전 편함~  ^____^)


급히 물을 사서 해갈을 한뒤~~~ 주위를 둘러보니...

커피한잔

여기도 역시나, 봄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이쁜 꽃들도 많고, 식물보러 오는 사람도 많았네요~



꽃색깔도 참 알록달록 다양하네요~




코너를 돌아 빠져나오려는 순간...


"앗?! 이게 뭐지???"




아니, 자네는~ 우리집에 얼마전부터 같이 살게된

마이플라워(my flower) 아닌가? @..@

식물수분 알리미~ 최첨단 스마트 기기 마이플라워~  (ㅋㅋㅋ 가격도 착하네)




완전 반갑다~



엇...근데, 저기 보이는 QR코드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요?



궁금한건 그냥 못넘어가는지라... 기어이 QR코드를 파헤쳐보니~~

앗 이것은~?? 마이플라워의 식물설정!! 


그러니까 검색창에 (본인이 마이플라워를 사용하여 키우고 싶은) 식물이름을 검색하면

그게 몇일 주기로 물이 필요한 식물군인지 알려주고, 

마이플라워 수분알람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지를 확인시켜주는~

관리페이지로 넘어간거였네요~~  (여하튼 어마무시한 고객배려네요~)

하트3

(위 그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바로 들어갑니다~)



아까의 꽃 색깔처럼 참 알록달록 색깔도 다양하네요~




아마트에도 입점될만큼 소리소문없이 유명해졌네요~ ㅎㅎ

역시 나의 안목이란... 후후


앞으로도 우리집 <행운목>을 잘 부탁해~ 마이플라워! ^^ 









Pictured by Optumus Vu3



 올베베닷컴 구성 업데이트 완료~ 더 완성된 올베베닷컴을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