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아빠 아이사진/(만)2년~3년

[GO고] 꿈을 찾아 떠나볼까?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쳐! #주중에 찾아간 롯데월드 방문기 1편

by allbebe 2014. 2. 14.





정원아~ 너는 지금 꿈을 꾸니?



....을 꾸는김에...

너의 은 무엇이니??


............


무슨말하는지 도통 모르겠다고?? ;;;

그럼... 꿈을 알기위해서 우리 한번 재밌는 곳으로 여행이나 가볼까?

고고


어디냐면 말야~


♬모험과 신비가 가득한 나라! 우리가 꿈꾸던 그곳이지~

꿈의 나라 사랑의 세에~계 요기는~♪ !!


롯떼월~~~드 !!! (LOTTE WORLD)


꺄~악 !!!!!!

 하트3


사실, 마눌마마님이 월차를 내게되어~ 간만에 서울 나들이 어디갈까 고민하던 중

잠실 롯데월드에 가게 되었어요~

가는김에 사촌동생 태윤이도 함께 했지요~!


개장시간보다 일찍 왔더니 다소 한가했던 주차장~

정원슨생... 뭔가 오늘 심상찮은 곳에 왔다는 걸 알았는지

도착하자마자 눈을 똥그랗게 뜨고 바로 내리네요~~



주차장에서 롯데월드로 가는길... 두 어마마마들~ 힘꽤나 쓰십니다~들

근데, 본인들도 오랫만에 온지라 입가에는 웃음이 가득하네요~ ^^


요금안내표지판에는 공시가격만 봐서는 엄청비쌌지만...

신용카드와 각종혜택의 신공으로 자유입장권 

어른 14,000원 / 어린이 8,000원으로 결제완료 하였답니다.



자~ 입장!!!!

함께하는 초보아빠도 막 설레네요~ 

20대... 마눌마마랑 연애시절 한번 왔었나? 그러고 보니 5년만에 오는 롯데...아니 라테월드입니다~ ㅎㅎ


제일먼저 눈에 띄었던건 1층 실내 메인무대에서 실시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

동물탈을 쓴 여러 배우들의 혼신의 연기 때문인지 

정원슨생과 태윤이는 온정신을 집중하며 한참을 구경했습니다~ 

역시 LIVE를 즐길줄 아는 녀석들이네요~

우린 또 라이브 아니면 집중 잘 안해주는 럭셔리 췰드런들이니깐~  


자~ 공연을 실컷 봤으니, 이제는 직접 몸쓰는 놀이를 찾아볼까??


그래서 찾아간 곳이 볼배틀과 키즈토리아 입니다

자유이용권 신공으로 바로바로 입장하니, 펼쳐진 넓디넓은 키즈토리아의 놀이방!!


키즈토리아는 키즈카페와 분위기는 비슷하되, 

공간마다 크고 작은 동화속 캐릭터모형들을 전시해놓고, 아이들이 타고 놀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애들 전용 고급 놀이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

(참고로~ 키즈토리아에는 12개월 미만은 공짜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물론 수유실도 당연히 있습니다.)


앨리스언니도 여기 계시네요~




실컷놀다가~ 볼배틀 장소로 이동하면~

여기는 사방이 공 투성이네요~


공 재질은 정말 말랑말랑해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는 매우 적당합니다.

공을 대포로 쏘아올리기도하고, 공기분사기를 통해 공을 공중에 띄우게도 해보고 

정원슨생 신세계에서 정신을 못차리고 있습니다~ @..@

슨생님... 그래도 너무 정신줄을 놓으시면 안됩니다~ ;;;

그렇게 오전시간이 눈 깜짝할 사이에 후딱 가벼렸네요~

느낌표




헉헉...오후시간은 2편에 계속 이어서 쓸께요;;;;

할 얘기도 많고, 사진도 많이 찍은지라~ 다음편까지 이야기를 이어가겠습니다. ^^ 

다음시간을 기대해주세요~~ ^___^


여튼 꿈을 찾아 떠나간 롯데월드 방문기1편 여기서 끄~읏!





Pictured by NEX-3N




 꿈을 찾아갈때 좋은옷도 입고 찾아볼까나? 초보아빠가 운영하는 유럽정품 구매대행 편집샵 올베베닷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