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아빠 아이사진/(만)2년~3년

[일상] 나 이만큼 자랐어요~ # 마이플라워와 함께한 화분성장기

by allbebe 2014. 5. 11.





어제 정원슨생은 가까운 일산 롯데 백화점에서 쇼핑 샤~핑을 하였구요~

(이것을 GET하다!!! 아쉭~스 G1 정품이라는... 그것도 엄마랑 커플로...)



그리고 나서는 백화점내 뽀로로 놀이터에서 놀다가...




키도 재었어요~


우와~ 벌써 약...90센치에 육박합니다.

이거슨....성인장정 1/2을 넘는 크기 !

23개월 정원이 쑥쑥 자라고 있네요? 

이제는 어엿한 어린이의 풍모를 솔솔 풍기는~ ㅋㅋ

하트3



그런데 문슨상님~

사실은말야... 너만 자란게 아니란다... 후훗~

오케이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요새 마이플라워라는 스마트물주기 알람기계로 화분을 관리해오고 있는 초보와빠와 문슨생은요~




이렇게 신호가 오면~~



즉, 저렇게 깜빡인다는 것은~

바로 토양이 건조해졌으므로 수분이 필요하다는 증거임. 고로~

바로 바로 물을 준다는 사실~



요 마이플라워 하나로, 여러 화분에 꽂아보면서 수분정도를 측정할 수 있으니, 정말 좋답니다. ^___^


이제는 화분들이 얼마나 자랐는지 알아보기 위해 비포 에프터 사진이 필요할 것 같아요~


요건 전달 4월에 찍었던 사진이구요~ (BEFORE)




요건 바로 어제 찍었던 사진입니다. (AFTER)



육안으로 언뜻봐도 눈에 띄게 확 자란게 보이시죠?

더 자세히 비교하자면...



결국 많이들 자랐네요!

이쯤되면 선인장도 제가 키우면 시들어 죽는다는 오명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축하2

이 모든게 

가드닝에 의지를 보이고 있는 초보아빠와 

물을 주고야 말겠다는 딸래미의 행동력 

그리고 마이플라워의 놀라운 앙상블이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화분들아~ 그리고 문정원 슨생 너도~

앞으로도 쭈욱 그렇게 건강하게 자라다오 ^^

1분 동영상 나갑니다~ 외할머니집에서도 화분과 대화하는 문정원슨생 입니다.

 




저도 이렇게 건강하게 근육이 자랐으면 좋겠다는... ㅋㅋ







Pictured by Optumus Vu3

Pictured by iPhone5



꽃처럼 화사한 옷? 초보아빠가 운영하는 프리미엄유럽브랜드 올베베닷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