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아빠 아이사진/(만)2년~3년

[GO고] 봄나들이는 역시 꽃구경! 일산호수공원 고양꽃박람회장으로~ #고양국제꽃박람회 리뷰

by allbebe 2014. 5. 8.




안녕하세요~ 초보아빠입니다.

저번 황금연휴기간에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하는 고양국제박람회에 놀러갔습니다.


그전에... 먼저 

일산 문화광장에 있는 세월호 분향소에 들렀습니다.


일산 근처에 사시는 분들께서는 여기 문화광장으로 오셔서 조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자~ 이제 문화광장 끝에 위치한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끊고, 고가도로를 쭈욱 지나면~

드디어 축제의 향연이 조금씩 눈에 비치고 있습니다.

바로 이곳이~


두~~~둥 

2014 고양국제 박람회 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정원슨생은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ㅎㅎ




원래 일산 호수공원은 그냥 들러도 좋은데~ 이렇게 꽃박람회를 하니깐 느무느무 좋네요~



참! 오늘도 사촌동생 김태윤군과 동행하였습니다. ^^

(혼자가면 외로우니깐~) 



바야흐로 저희가 다녀간 5/3일은 날씨가 베리베리 화창화창한지라...

몰려드는 인파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곳곳에 사진찍을 곳이 워낙 많은데도 저마다 줄서서 사진찍는 진풍경도 많이 볼 수 있었구요~



그냥 앉았을 뿐인데도~

워낙 훌륭한 백그라운드가 있는지라, 찍는사진마다 작품사진이 되는 듯 합니다. ㅎㅎ

(물론, 사진기도 NIKON D200으로 좋았지만 말이죠 ^^;)



기분이 한껏 좋은 문정원 슨생~

손끝에 감정을 실어서 샤방샤방하게 돌아다닙니다.

봄처녀 납시오~

퐈...퐐로우미~




저런 장식까지 해놓다니... 아이디어가 참 신선하네요~ 



넋을 잃고 바라보는 문슨생.



요건 월간 MBC 표지모델처럼 나왔네요~ ㅎ



들뜬마음에 나비처럼 날고싶은 욕망의 분출!



꽃보다 정원~



꽃이 증말증말~ 예술입니다.

흔한 꽃에서부터 다큐멘터리에나 볼 수 있는 화려한 꽃들까지~ 다양한 꽃들이 만발했습니다! 



아울러, 꽃만 있는건 아니었습니다~

꽃과 관련된 동물(나비,장수풍뎅이,누에 등등)들을 전시관에 모아두는가 하면~ 

표주박, 호박, 오이 등등 초록야채 식물도 주렁주렁 열려있었습니다.

아이들 자연체험으로도 그만입니다. ^____^ 



정원슨생...

자연과 함께하는 니 마음은~ 에버그린! 

너를 들고있는 이 아빠는  ~ 피로그린! ㅎㅎ;;



이어지는 아빠와의 뱅글뱅글 놀이~

어지럽지도 않은가 봅니다. ㅎㅎ



그러나, 문선생이 제일 열광하는 건

역시... 다름아닌~



먹.는.거~

당신을 추사랑 못지않은 먹방계의 여왕으로 임명합니다.



기분이 좋은지 정말 시원한 웃음 발사해주십니다.

입안의 내용물 또한 시원하게 드러내어 줍니다. 





엇! 아래 이 사진은... 느낌이 좀 있네?  

우리딸... 얼굴이 약간 어른처럼 나왔네? (23개월짜리 맞니? 응?)


입에 뭘 묻혀도 나름 느낌있는~

눈썹미인 문정원 슨상님 되시겠습니다. ^^




실내 전시관도 있었어요~

어랏? 이건 우리집에서 많이 보던건데??


아~ 토양의 수분정도를 센서로 감지하여 

물주는 시기를 빛으로 알려준다는~~ 마이플라워!!!



이렇게 보니깐 마이플라워가 형형색색으로 참 이쁘네요~

초보아빠네는 이미 마이플라워 그린색이 있지만~ 하나 더 장만하고 싶더라는... ㅋㅋ




맞다, 맞다.... 5/8일이 어버이날이지~

다들 카네이션 하나씩은 건네셨는지요? ^^



기회가 된다면 어버이날 선물로 마이플라워 하나 건네드리는 것~

괜찮을 듯 합니다. ㅎㅎ




어쨌거나~ 이렇게 천천히 둘러보니 어느덧 떠나야 할 시간~ 



고양국제 꽃 박람회에서... 

꽃만큼이나 활짝 핀 웃음을 가지고 왔습니다. ^__^

고양시민으로서 뿌듯합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5/11일 까지라니 어서어서 서두르세요~!!!

허리허리 업! Hurry up!






Pictured by NICON D200 

Pictured by Optumus Vu3

Pictured by iPhone5


꽃과 어울리는 봄나들이 의상? 초보아빠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유럽브랜드 올베베닷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