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초보아빠 시선Z

[현장] 무한도전 선택 2014 특집 오프라인 투표 # 6.4지방선거 때 투표하실꺼죠?

by allbebe 2014. 5. 23.




어제는 무한도전 선택 2014 특집 오프라인 투표가 있는 날이었어요~

현장에 마눌마마 특파원 나가 있는데요, 연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눌마마 특파원~?


# 네, 저는 지금 DDP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에 와 있습니다.

이곳 DDP 살림터 1층 시민쉼터에는 무한도전 팬들이 투표를 하고 있습니다. 인증샷은 필수입니닷~



처음 와보는 DDP센터... 인테리어가 심플하고 깨끗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모던&심플... ^^



후보자 사퇴안내공고가 붙어있네요~ 뭐야... 실제 선거를 방불케 하네용! @..@

사퇴의 변도 한번 보고 싶었는데... 아쉽아쉽.



이것도 실제 선거랑 똑같네요~ 

오전 6시에 시작~ 오후 6시 정각에 종료!!! 



예상하셨겠지만, 투표하려고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투표소에 도착!!!


선거의 원칙 

보통, 평등, 직접, 비밀의 원칙에 입각하여 사진 및 동영상촬영은 잠시 자제해주셔도 좋습니다. ^^



역시 선거의 묘미는 포스터지용~

한장의 포스터만 봐도 그 사람의 특성을 잘 설명할 수 있도록 임팩트있게 만들었습니다.

공약도 듣다보면 얼굴안봐도 딱 이사람이겠거니 맞출 수 있겠어요~!!!  (아이디어의 집약체네요.ㅎ)



투표용지입니다. (이건 찍지말라고 했거늘... ㅠㅜ... 요정돈 봐주시겠죠? ^^;;)



나와서 다시 한컷~!!!


무도 선택 2014는  사실, 투표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이겠지만~


실제 실시하는 6.4 선거때는 꼭 민주시민의 권리를 행사해주시길 바랍니다.

국민의 대변자를 뽑고, 정책 심판도 하며, 야당과 여당의 세를 재조정하는 것은

전적으로 국민 1인 1인의 소중한 손끝에서 시작되니깐요~


어제보단 조금 더 나은 모습으로 살 수 있도록, 

뒤의 세대에게 덜 미안하도록


투표 부탁드립니다.

제발.





Pictured by iPhone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