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아빠 아이사진/(만)2년~3년

[GO고] 충북제천 현빈 시크릿가든 그곳 리솜포레스트 스파체험 # 물좋고 경치좋은 스파체험~

by allbebe 2014. 4. 24.






쓩~ 문정원 슨생~ 여긴 어디인고? 

리솜 포레스트 스파입니다.ㅎㅎ


어? 리솜포레스트?? 라면...

시크릿가든에서 현빈과 길라임이 머물렀던 곳으로 유명하죠?


저는 거기 숙소는 안갔구요~ (다음번엔 꼭 머무르고 말꺼에요~ ㅠㅜ)

스파만 잠시 이용하고 왔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청평호 모노레일을 탔었죠? (충북제천 청평호 모노레일 체험기 바로가기)

충북 제천에 들른김에 LTE급으로 여기 스파도 들렀습니다.

(아래 사진은 광고사진을 무심코 찍어봤는데... 참 멋지네요... 추운 겨울에 가도 낭만돋을 듯 ^^)



ㅋㅋ 사실은 이른봄에 갔다 왔는데~

초보아빠의 게으름 때문에 뒤늦게 올리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

그래도 정원슨생 이쁜걸로 한번만 봐줘용~ ^^:;;


여기 스파는요~

원래 리솜리조트는 회원제에 의하여 운영되나, 

스파랑 사우나 만큼은 일반인에게 개방되어 있어서 편히 들어갔다는... 

(참고로 저희가족은 리솜포레스트가 아닌 청평 베네키아 숙소에서 머물렀습니다.)


(스파앞에서 만인이 평등하도다!!!  ㅎㅎ)

우리 마눌마마님이 더 신나신듯~ 후훗... (마눌마마님 얼굴은 사진크기의 압박으로 잘랐음... ^^;;;)





다양한 놀이시설과 스파가 안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똭~ 입장하면 메인시설이 나옵니다. 

아래사진처럼 물통에 물이 차면 자동적으로 부엉이가 빨리 울면서 물벼락을 맞는 시설이 있습니다. 

그 주위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물길코스가 펼쳐져 있구요~


아.... 방수용 팩을 안가져온 관계로....

물놀이에서 사진 찍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ㅠㅜ 



그러거나 말거나~

열심히 물속에서 발장구 치며 물놀이 드라이브를 즐기시는 문정원 슨생~



물놀이 중간중간에 휴식을 취하여 체온조절을 하는 건 

오래놀기 위한 필수조건이지요~!!!



앗! 그런데 문정원 슨생... 쉬면서 기분이 너무 좋았는지

평소에 잘 안보여주는 표정을 한껏 짓네요~~


못난이 버전인가?

문정원 슨생 맞어?? 

증~ 말    못~~~~~ 났다   그져~?  


그렇지만 구수하고 정감어린 페이스구나아~~ ㅋㅋㅋ




여길 벗어나면 다양한 스파시설이 있는데요~

좀 더 따뜻한 곳에서 몸을 녹여볼까?


부녀지간에 같이 앉아서 이야기를 도란도란... ^__^





소지하고 있던 소시지는 지하 식당에서 먹자꾸나~

초보아빠... 왤케 진지하게 쳐다보니? ㅋㅋ




소시지로는 부족했는지~

스낵바에서 점심을 마저 드시는 슨생입니다.

역시 <놀러가면 먹는게 낙>임을 일찍부터 터득하고 계십니다.

(장면 킬러 같으니라구...)



아래사진처럼 찜질방 및 아이들 놀이시설도 있습니다.

정말 없는게 없는 곳이네요~ @..@




난 이걸로 하겠소...

들어가자마자 본능적으로 놀이기구를 찜! 합니다 ^^



바로... 폭풍 롸이딩~~~

얼굴이 안보일 정도로 마구 흔들어줍니다.



저...정원아...

조금만 조신하게 놀지 않으련??


... 이렇게요? ^^



곧 흥미가 떨어졌는지...여자의 로망, 주방세트로 가서 이리저리 둘러봅니다.

안에 뭐가 있나?



화력도 체크해보고...(역시 음식은 불맛이거등요~)



먹어보라고 가져다 주네요~

사실.... 이렇게 가상의 음식을 주는 것 자체가 ...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상상하면서 노는 방법을 터득하고 있는 거잖아요? 

이런모습을 볼때면 그저 신기하기만 합니다. ^^



이번에는 엄마와 역할을 바꿔서 점원과 종업원 놀이를 즐기셨다는... ㅋㅋ



사진 용량의 압박과.... 방수팩의 부재로 인하여 사진을 더 못찍어서 아쉬웠던 이날 이었습니다. ㅠㅜ


짧게나마 리솜리조트 스파체험을 마쳤습니다.

정말이지 넓고, 청결하고, 깨끗한 

장점투성이인 스파였습니다. ♡♥♡


또 오고 말겠어~!!!  






Pictured by iPhone5



 청풍명월의 고장에 스파도 마쳤으니 옷도 예쁘게 입어볼까? 초보아빠가 운영하는 유럽 프리미엄브랜드 쇼핑몰 바로가기